옴니아에 크게 질리고 나서 스마트폰은 인생에서 별 쓸일이 없을것이라고 장담한지 딱 1년이 지났습니다.
내일 겔럭시S가 도착한다네요.
금요일날 술 접대가 심하게 있어서(이놈의 술이 웬수지...) 새벽4시까지 음주가무하다가, 집까지 비싼 모범타고 안양에서 잘 왔습니다.
근데,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호주머니에서 휴대폰이 뛰어내리더니... 하수루쪽으로 막 달려갔습니다. 정말입니다.
순간 트랜스포머가 사실이구나.... 할 정도였으니까요.
아무튼 그렇게 자신의 임무를 위해 지구를 떠나버린 빈자리를 채우려 합니다만....
겔럭시S나 스카이Vega 사용하시는 분 장단점좀 알려 주세요. 20대라면 네바다 지식에 올리겠지만,
제 기준은 40대 기준입니다. ^^;
요즘 벌이도 시원치않은데... 노트북 고장나, 휴대폰 떠내려가... 차 지름신도 같이오고.... ㅠㅠ
2010.08.29 20:29
스마트폰 사용하시는분...
조회 수 1109 추천 수 0 댓글 2
-
갤스는 이번에 전영준님도 바꾸신거 오늘 봤고, 하원훈님도 쓰고 계십니다. 삼송에서 나온 휴대폰중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베가는 화면 UI를 아이폰을 너무 카피해서 욕을 좀 먹고 있긴 한데....갤스 보다는 화면이 떨어지니 둘중에는 갤스를 추천 드리고 싶은데, 추천 드린다면 9월중순 이후에 아이폰 4G 하심을 추천 드려요. OS가 워낙 탁월해서 편히 쓰실수 있을 겁니다.
-
갤럭시S 그닥...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옴니아를 써보셨으니...갤럭시가 그렇게 많이 팔렸는데도 주위에 들고 다니는 사람이 없다는건 회사쪽으로 대량 풀었다고 볼 수밖에 없네요. 대부분 서브용이겠죠... 역시 뭐라고 해도 대세는 아이폰4G입니다. 저도 김준오님처럼 옴니아2에 무지 무지 질리고 있는 중입니다. 어떻게하다가 한번 던졌는데...액정나가고 기타 다른부속품들 다 나갔는데...무상으로 AS를 해주는 바람에 지금도 쓰고 있답니다. 바꿀수 있었는데... 베가나 갤럭시S 등 무시하시고 아이폰으로 가세요. 그게 대세일 것 같네요. 나도 갈아타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