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 모두 내부 기어가 망가진 1:500 감속기 인데 하나는 A500 이고 하나는 J500 입니다.
뭐가 차이가 있나 봤더니 2번째 축에 박혀있는 기어의 재질만 다릅니다.
A는 프라스틱기어이고 J는 금속기어입니다.
A는 2,3번 기어가 망가졌고, J는 4,5번 기어가 망가져서 하나를 살렸습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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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1월22일 추가
기어박스에 K표기를 보았습니다. 내부에서 헛도는것이 느껴지니까 아마도 기어 이빨이 몇개 부러졌나 봅니다.
K가 A/J와 뭐가 다른지는 분해해야 알수 있겠네요(아직 분해 안함)USD2에 장착된 적경용 모터쪽. P43GH 용,
(지금 보니까 앞의 설명/그림-A,J 에는 P43GH 모터가 A인지 J 인지 구분이 안되어 있네요).
K500 은 최종 2단이 금속입니다.
K500 사진의 볼록요철 7개중 6개는 위 기어박스 그림의 위에서부터 6개 까지의 이탈방지 홈이고,
볼록요철 1개는 기어박스 양쪽 판의 간격유지및 고정용 코크입니다.
최종단 4미리 직경은 별도크기 이고요.
확 표시나는 요철옆에 흔적이 있는 4개의 원형은 다른 감속비때 사용하는 교체코어입니다.
중앙으로 부터 시계방향으로 간격을 벌리며 돌아며 감속하고 최종적으로 가장 큰축에 도달하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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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1월23일 추가
SANRYUSHA MOTOR P43 계열 추가 P43G P43HG P43HGH P43LG
홍스 랩스 하나 개설하시죠???